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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gineer_기술 배우는 아티스트

렌더러는 키샷을 사용했으며 애니메이션도 함께 적용했던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1. 제품 소개영상 제품을 소개하는 정적인 비디오.로테이트, 줌 인/아웃 등 기본적인 효과를 모두 보여주는 좋은 예시. 2. 트랜스폼 큐브 마술 및 큐브 애니메이션은 큐브를 맞출 줄 알아야 가능하다는 불편한 진실..실시간으로 바뀌는 블럭 위치를 계산해야 하는 어려운 애니메이션 중 하나.. 3. 제품 조립 영상 위 제품 소개와 트랜스폼이 결합 된 조립영상이라고 볼 수 있다.조립이 완료 된 마지막엔 스크램블까지 구사했다.씬별로 컷을 했기에 가능했던거지, 논스톱으로 했으면 작업 스트레스가 심했을 것이다. 4. 카메라 심도 F값을 조절하여 카메라 초점과 심도를 컨트롤 할 수 있는데, 타임라인 설정까지 디테일하게 들어가면 실시..

펜리즈 삼각형을 실제로 출력해보았다. 모델링 툴은 라이노3d현실세계의 3점 투시에 반항하기 위해 임의 사이즈 조절을 해줍니다. 멀리갈수록 크기를 키워줘야 함. 그렇게하면 결과는 이렇게 된다. 이 부분에 왜 두께가 있어야 하는지 의문을 가질 수 있는데완전한 측면애서 보면 사실 사다리꼴이며투시에의해 fake 두께가 보이지 않으면서도 앞에서 보았을때 그림자 지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비로소 완성. stl 파일 필요하신분은 아래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바이러스 악성코드 없음....)

구체에 Rigidbody를 부여, Collider를 구체와 슬라이드에 할당하여 시뮬레이션을 구현했습니다. 유니티 3d 프로젝트에서 매개변수는 대체로 기본값으로만 사용하는것이 가장 좋지만 좀 더 현실과 유사하게 하고자한다면 세부 컨트롤이 필요할 수 있다. rigidbody는 기본적으로 할당 된 오브젝트가 물리엔진과 상호작용 하도록 되어있는데, Mass(질량)과 Drag(공기 저항), Angular Drag(회전 저항) 같은 값을 조정하여 실제 물리환경에 맞출 수 있다. 물체가 움직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물리 엔진의 정확도를 높이려면 질량, 속도, 중력 등의 세부 조절이 필요하다. Collider는 기본은 단순한 형태로, 정확한 충돌을 위해서는 오브젝트 모델링을 최적화해야 한다.너무 다각화 된..

https://tv.kakao.com/v/448890147 이전에 설계하고 제작했던 탈진기 조립영상이다. 구동에 문제가 없어 보이지만 샘플테스트 결과 1/3 정도의 물량에서는 작동에 불량이 있었다. 그 이유는 판스프링이 플라스틱으로 이뤄졌다는 점인데 탄소합금철강에 비해 플라스틱은 탄성이 낮고 내구성이 낮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번에 다시 설계보강 작업을 하려고 한다. 1. 공차 수정. 일부 공차가 너무 헐렁하거나 뻑뻑한 부분이 없는지 검토 2. 판스프링 교체 기존 플라스틱을 탄소합금 판스프링으로 교체, 이에 맞게 제품 규격 수정 3. 매뉴얼 및 패키지 디자인 수정 기존 매뉴얼은 A4용지였는데 유광아트지로 변경하거나 적절한 용지 모색 기존 패키지 디자인 원가문제로 리디자인 예정 확실히 A4용지 매뉴얼은..

우리는 2각형을 만들 수 있을까? 정답은 "만들 수 있다." 이다. 우선 이각형의 모습부터 보면 이런 모습일 것이다. 이건 타원인데요? 라고 할 수 있는데타원 맞습니다. 사실 이 타원은 이렇게 Top View 에서 보았을때 타원이었던 것. (투시 없이)돌려보면 이러한 구체에 그어진 두 직선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게 어떻게 2각형이냐.. 원래 다각형은 직선과 꼭지점으로 이뤄진 도형을 얘기하는데. 라고 할 수 있지만, 그 말은 유클리드 기하학을 기반으로 얘기 했을때 이고, 우리가 오늘 알아볼 것은 구면기하학이다. 구면기하학에서는 두 개의 직선을 그었을때 반드시 두 직선은 만나게 되어있다.따라서 평행선이라는 개념이 성립하지 않는다. 구면에서는 어떤 직선이든 끝까지 그리다보면 원을 이루는데, 그..

마법 도구 전문점골드 등급 마법진 카드. 줄여서 마도전이라고 한다7코스트짜리 카드이기에 7턴에 원턴킬을 시도하는 덱이다. 해외 덱구성을 참고했으며 덱 완성도는 체감상 90%정도이다. 100%가 되지 못한 이유에는이 덱의 불쾌한 골짜기인 카드 2장이 있는데“미래에 대한 기록“ 과 ”황당한 집합“ 이다. 이 카드는 짝수턴 마다 턴 종료시 전장의 상대 추종자 전체에게 1딜을 주거나홀수턴 마다 카드를 한장 뽑는데,이 덱 자체가 카드수급이 이미 수월하고 충분하기에 자칫 잘못했다간 손패 9장을 넘어 소멸될 수가 있고그나마 짝수턴에 운좋게 상대가 방어 1짜리 카드를 두 장 이상 깔아놨을 때 대박을 건지는 용으로 쓰는경우가 좀 더 많았다. 이 카드는 자칫하다간 7턴에 마도전깔고 신나게 딜링하는중에 실수로 마법진을 2개..

금빛의 위신 루미오르8코스트 레전드 카드5/5원턴킬의 핵심 카드 입니다. 8코스트 카드이기 때문에 초반 어그로/질주 덱에 약한 편이지만초반을 어찌저찌 넘겼다면 빠르면 6턴만에 원턴킬을 낼 수 있는 후반 덱입니다. “새로운 운명“ 카드만 적재적소 나와준다면 20데미지가 넘도록 딜링이 가능합니다. 초반 PP를 많이 올리지 못하면 깡으로 7, 8턴까지 정진해야해서 위험도가 높은편입니다.상대 리더 데미지감소 유무를 잘 확인 후 영끌해줘야 한다는 점을 유의해야합니다. 해외 유저 덱을 참고하였으나 제 입맛대로 변형한 것이므로 정답이 아닙니다. 이상 언리 예능덱이었습니다.

도끼를 든 평범남일명 도끼남으로 7코스트이며2/7 골드 카드입니다. 5코스트짜리 발도술로 출격시켜 원턴킬을 시도합니다. 공격시 데미지만큼 PP를 회복하는 점을 이용하여 잘 계산하면 ”극적인 후퇴“ 와 “제멋대로 호출“ 사용으로 연속 출격하여 후딜을 채울 수 있습니다. 최근 전적에서 운이 그리 좋지않았는데상대 복수 뱀파이어가 스스로 체력을 깎아준 덕에 5턴만에 원턴킬을 해냈는데드로우 운만 따라준다면 상대 피가 20이어도 5턴 OTK는 가능합니다. 다만 수호덱이나 피해감소덱에 취약하다는 점과드로우 운이 따라줘야한다는 점그리고 영끌덱이기에 원턴킬에 실패했다면 더이상의 승기는 없다고 봐야합니다. 언리 예능덱이었습니다.